어썰트


제나 자신감에 넘치고 호전적인 성격에 자신의 검술에 대한 믿음이 대단합니다.
인간관계는 매우 단순하며 남녀 할 것 없이 남성적인 성격 때문인지 이성이 아닌 동성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이러한 자신감이 반영된 탓인지 이들의 방어 장비는 방어력의 목적 보다는 자신의 육체의 성능을 강화하는 것에 더욱 중점을 두는 편입니다. 그들은 답답한 것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 기법을 방해받는 슈트의 파츠를 강제로 없애기도 합니다.
겸손하지 못하고 자신의 실력을 과신한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지만, 워낙에 호탕해서 인지 딱히 신경 쓰지 않습니다.

 

 체이서


로지 뱀파이어에 대한 증오와 분노로 인간으로서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훈련을 받은 후 성공률 20%라는 인체 개조 실험까지 통과한 인간 병기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전투력을 올리기 위해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감정의 대부분을 제거했기에 기계보다 더욱 기계 같다고 합니다. 딱 하나 분노라는 감정은 남겨져 있는데, 이는 뱀파이어에 대한 증오심을 위한 수단이며 때문에 항상 화가 나 있는 듯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전투를 위한 준비가 철저한 편이며, 가장 많은 장비나 전술 무기를 다룹니다. 하지만 정작 자신의 생존에는 크게 관심을 두지 않으며 공격을 올리기 위한 보조 장비(수류탄, 지뢰, 전략 무전기 등등)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모든 체이서들은 왼팔이나 오른팔을 기계 팔로 대체하여 ESP의 힘을 총에 전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